본문 바로가기

잡다

쿠팡 푸마 트레이닝복 구매기




쿠팡에서 푸마 트레이닝복 기획전을 보게됨.


남성용 구매함.



배송옴.



트레이닝복 상의의 지퍼가 오른쪽에 달려있음. 



내가 지금까지 샀었던 남성용 상의는 모두 왼쪽에 지퍼가 달려있었음.



혹시나 여성용을 잘못산건가 싶어서 구매페이지를 확인했으나 남성용이 맞음. 




지퍼 불량이구나 싶어 환불을 요구함.



쿠팡 1:1문의 게시판에 글 남김.



쿠팡 고객센터에서 전화옴.


판매처에 물어봤더니 이번 상품은 모든 남성제품의 지퍼가 오른쪽에 달려있다고 함.



아니 어떻게 남성용자켓류의 지퍼가 오른쪽에 있냐 물음


판매처에 물어봤더니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남성제품의 지퍼가 오른쪽에 달려있게 나왔다고 답변함.



오른쪽에 있으면 지퍼가 잘못된거 아니냐? 물음


판매처에 물어봤더니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남성제품의 지퍼가 오른쪽에 달려있게 나왔다고 답변함.



....그럼 원래 남성용자켓 지퍼는 왼쪽인데, 왜 이번 상품만 왼쪽에 있는거냐?
게다가 상품판매 이미지에는 모두 지퍼를 목위까지 채우고 있는 사진만 있어서 알아볼수도 없게 되있지 않느냐 물음
 


판매처에 물어봤더니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남성제품의 지퍼가 오른쪽에 달려있게 나왔다고 답변함.



그럼 판매처에 어떻게 오른쪽이 정상인건지 확인해달라고 함. 



확인해본다함.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잊지않겠다. 쿠팡쿠팡쿠팡쿠팡




의문점1 쿠팡에서 푸마기획전을 하면서 실제 상품을 보고 기획을 한것인지 의문임.

보통은 MD가 상품을 보고 기획을 할텐데, 이경우는 상품업체에 모든걸 맡기고 쿠팡은 이름만 빌려준 그런거 같음. 그렇지 않고서야 옷의 지퍼가 반대쪽에 달려있는데 이건 정상이다 라고 생각하고 판매할 수가 있나????

아님 MD가 모두 여자들 뿐이가??? 아니면 지퍼가 왼쪽에 있건 오른쪽에 있건 무조건 싸면 소비자는 구매한다란 생각인것인가???


아니면 쿠팡 쇼핑 섹션은 그냥 업체가 입점해있고 쿠팡은 소개만 하는... 네이버 지식쇼핑같은 중개업만 하는건지 알수없음. 

그러면서 1:1 문의 같은거는 왜 쿠팡에서 맡는건가.... 아아아아아아아아



앞으로는 제돈 주고 제값하는 물건사는 똑똑한 소비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으헝..
그동안 헛똑똑이 소비자였단걸 깨닫게 해준 쿠팡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