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이노티아연대기 4 베르켈의 암살자

이노티아연대기 4 베르켈의 암살자



아이폰용은 4이지만 사실은 피쳐폰시절 3라는거.



어째저째 마지막 보스까지 왔는데 도저히 못깨겠음. 지지 



블랙나이트가 주캐인데...


희밤 마법저항인가 그거 없으니 보스가 데미지 9000씩 줌. 캐릭 총 hp가 15000인데 두방맞으면 끝


남. ㅋㅋㅋㅋㅋ



암만 포션을 빨아도 그사이 또 죽어. 으아아앜ㅋㅋㅋㅋ




마법저항이 높아야 된다던데...마법저항은 보석을 끼우라는데... 희밤. 


보석을 언제모아. 그것도 마법저항있는걸로다가. 



아오 이럴거면 갑옷에 방어도가 무슨상관이냐? 방어도가 10000이어도 마법저항없음 걍 마법데미지 


다 먹는건데????? 





결국 찾은 방법은 단하나임.


향상된 부활주문서+특물약+특재생물약등을 잔뜩삼. 

(그전에돈 노가다 다른갑옷이고 에픽이고 나발이고 재료고 뭐고 다 팔아서 돈으로 만듬.)


파티가 3명이니까 다 죽기전에 부활주문서 쓰고, 무조건 물약은 계속 누르고 있으면 나머지 두명이 


어떻게든 깨줌. 시간이 오래걸리더라도. 


이렇게 재미없는 보스전은 참 하아... ㅜㅠ;;; 




일단 스토리나 어떻게 마무리되나 보자는 심정으로 잡고 있음. ㅋㅋㅋㅋ

클리어와 동시에 순삭임. 


ps. 검색해보니 어쌔신이 진리라고.... 아... 그래서 부제가 베르켈의 암살자인가봄...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