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익스플로러에 알툴바를 쓰면서 새탭누르면 줌닷컴 혹은 스마트줌이 나오는걸 해제하려면...

익스플로러를 쓰는데...



새탭열기에 빈페이지가 아닌 줌닷컴이 계속 보임. 


으으으으으 느려지게...



그래서 도구- 인터넷옵션- 탭 설정- 빈페이지로 설정함. 




새탭을 누르면... 그대로 줌닷컴이 뜸. ㅎㅎㅎㅎㅎㅎ





으아아아아아아허허허허허



혹시나 다시 도구- 인터넷옵션- 탭 설정- 빈페이지로 설정함. 





새탭을 누르면... 그대로 줌닷컴이 뜸. 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컴퓨터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음. 





줌닷컴 화면에 있는 설정에서 바꿔야하나 했는데 그건거 없음.






뭘 어떻게 해야 할까 하다가...



이모든일의 시작인 알툴바 환경설정에 들어가기로 함. 



보면 zum연결 설정이란 메뉴를 보니...



새탭에서 알툴바 기능 사용하기(IE7 이상)에 체크가 되어있음. 



체크 해제 해봄. 



이야...



이제 새탭을 열어도 깨끗한 빈페이지만 나옴. 




결론


익스플로러에 알툴바를 쓰면서 새탭누르면 줌닷컴이 나오는걸 해제하려면...


알툴바 환경설정에서 바꾸면 됨. - 새탭에서 알툴바 기능 사용하기(IE7 이상) 체크해제






ps. 멋모르고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에서 바꿔봐야 말짱황임.



익스플로러 설정보다 조금더 높은곳에 알툴바 설정이 있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