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와식

오에 생일. 부천 롯데백뒤부터 역곡까지


뭘먹을까하다가.... 


롯데뒤에 있는 부페 드라미스를 생각했는데, 먹거리보단 술이 생각나서 걍 스킵.


우선 롯데뒤 헛개족발집에서 가볍게 먹기로....

여긴 기본안주로 선지국이 나와서 좋음. 물로 기본 헛개물을 줌 ㅎㅎㅎ (2015년 기준으론 없어졌습니다. ㅠㅠ)






이차는 옆에 있는 저렴한(싸구려) 참치집 참치애난으로 가서 먹기로...


술을 많이 먹어 그런지 참치가 무색무취느낌. ㅎㅎㅎㅎ


이날 여자 쇼트트랙 삼천미터 결승해줬는데 심석희가 금메달 땃음. 오에오에


짱짱우먼~!!!


술맛났음메






삼차는 역곡역 노래방에서 마무리... ㅎㅎㅎㅎ

이 노래방이 건물 꼭대기는 아닌데 암튼 높은 층에 있어서 전망이 좋음. 특히나 눈, 비오는날은 분위기 괜춘함.

대신 노래 서비스를 별로 안줌. 특히나 알바 혼자 있는날은 지 알바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서비스고 뭐고 다 끝내고 가게 닫음.ㅎㅎㅎ








ps. 점수 디게 안나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