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역곡 노래방 배틀

누나랑 역곡 와라와라를 감.


전에 누나한테 말했던 연어꽃쌈 먹음. 

누나의 대만족에 괘니 뿌듯. 


간단하면서도 있어보여서 집들이음식같은거로도 괜찮겠단 의견.



이차로 역곡 꼭대기 노래방을 옴.


내가 82점으로 일등. 


누나가 히든카드 사랑의 밧데리 시전ㅋㅋㅋㅋ













근데 61점

ㅎㅎㅎㅎ


그후 바로 버스커버스커노래 연달아부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67점. 


뭔노래였는지 모르지만 내가 82로 이김. 









아 시바 갑자기 누나가 달빛창가에서 선택. 

이거센데...


85점 아오.





질수없음.

난 응급실로 응대. 




아놔 84점. 일점차로 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