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컴투스 '몬스터 마스터' 다운받았음.


홈피에 나온 스샷에 뽐뿌받았음. 

스샷 캡쳐 컴투스 홈페이




3d rpg라니... 핸펀겜으로 오홍.

바로 다운로드 고고싱했는데...

핸드폰 게임이 이렇게까지.. 우왕 굳.
또 생각보다 오랫동안 할 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




햅틱온 산 이후로 핸드폰 게임, 첫다운로드 받았음. ㅎㅎㅎ

아, 근데 게임다운받을라고 ez-i접속햇을때 스샷미리보기가 있었는데, 
홈피에서 본것하고 달라서 살짝 고민했었다가 결국 다운받음.


지금까지 해봤는데 느낌은 ndsl 드퀘몬:조커하고 비슷한 느낌. ㅎㅎ
몬스터 포획하고, 포획한 몬스터 이용 새로운 몬스터 합성 이런거는 비슷함. ㅎ


근데 역시나 터치폰전용겜은 아니라서, 화면아래 가상버튼이라해야하나, 암튼 그걸로 누를려니 다소 불편했는데,
그 방식 아니고 다른 방식으론 안될듯. 에효.


아. 글고 적들이 나보다 강할때는 주인공한테 달려들어서 배틀시작되는데, 
약한녀석들은 내가 쫓아가서 전투해야 할때, 은근히 잘 안걸림. 
그니까... 이게 묘하게 정교하게 필드에 있는 몬스터하고 겹쳐야 하는데 좀만 틀려도 걍 지나가버림. ㅎㅎㅎ





ps. 재밌게하고있는데... 한번 전투중에 핸펀다운됬었음.
아무키도 안먹음... 결국 밧데리 빼서 전원껏다가 다시켰는데, 그 후론 아직 문제는 없는듯.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