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짤

아마 세서미스트리트 40주년 구글로고는 이걸로 마무리가 아닐까..





아무래도 이걸로 세서미스트리트 관련 로고는 끝일듯. 

모든 캐릭이 총출동하는걸로 훈훈하게 마무리...^^

어니,버트(둘이 같이있음),카운트백작,로지타,쿠키몬스터,조이(드레스입은),엘모,오스카(쓰레기통과 함께 있는),텔리몬스터(엘모옆에),그로버(물구나무서기하듯 거꾸로서있는),빅버드,아비카다비일까...

???

한명이 더 있자나!!! 누구냐 넌???? 아아아 빅버드 옆에 있는 빨간녀석은 누규??




여길 통해 알아본 결과...는 모르겠고 아아아아아

빨간얼굴에 주황색 눈썹, 노란 코를 가진 너는...




아오 드뎌 찾았다. 머레이(MURRAY) 


여기서 간신히 찾았네 아아아아아아 

왜찾은거야 ㅎㅎㅎㅎㅎ





여기 게임 은근 재밌는듯. ㅎㅎㅎㅎㅎ 아아아아 난또왜 저런걸하고있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