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네이트 메인 창이 자동으로 뜨는데 이전처럼 핫클립 창을 보고 싶어요?!



아니, 난 둘다 (싫음)


네이트온하고 msn쓰다보니 로그인할때 뭐 이상한 창 하나씩 뜨는거...

네이트는 핫클립, msn은 투데이 뭐 둘다 보기싫은 팝업으로 나타나니 빠른 부팅에 방해만 될뿐이라

환경설정에 가서 다 끄곤 했는데...




얼마전부터 희한하게 네이트온만 로그인하면 네이트가 자동으로 열리는게 아닌가!!!

가뜩이나 똥컴이라, 이런 팝업창 뜨는거 무자게 싫어하는데 말이지.



분명 지난번에 설정에서 끊거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헐..


설정에 끄는거 없어졌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아악!! 역시 이래야  SK지!!! (엄밀히는 sk컴즈)






뭔가 싶어 설정에 있는 도움말을 가니...


오오...


네이트 메인 창이 자동으로 뜨는데 이전처럼 핫클립 창을 보고 싶어요. 


?????!!!!!


네이트 메인 창이 자동으로 뜨는데 아무것도 보고싶지 않아요. 이런건 없어 아아아악





아오, 검색해보니 4.0어쩌구 업뎃하면서 로그인시 무조건 네이트메인 보던지 핫클립을 보던지 하게 만들었음요.


뉴스에 나오는 관계자 말을보니...


지네가 생각할땐 네이트 메인보여주는게 사용자한테 좋다고 판단해서라는데.... 

아아아아아 그런판단은 젭라 내가 좀 하자. 


 

어쨋든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으면 고쳐보겠다는 말을 믿고 피드백을 줘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어디에 해야할지 몰라서....;;;;;
일단 고객센터에 제안하기에 제안했음. 로그인시 화면보는거 없애달라고 했음. ㅎㅎㅎㅎ






ps. 해결책은 4.0.9.X 아래 버전을 깔기. 아, 물론 그전에 자동업그레이드 설정은 해지하기.아오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