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oz life24 트위터 아아 빚좋은 개살구...



oz life 24에 트위터서비스가 있음.


일단 예전에 있었는데 쓰기 불편해서 안쓰고 있었음. (특히 사진같은거 올리면 업로드완료인데도 글만 뜸. ㅎㅎㅎ)


심심해서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 공지라고 해서

일반 문자 기능으로 트위터에 글뿐만아니라 사진까지 올릴수있다고!!!


우왕!!!!

방법도 간단! 문자메시지 쓰듯이 쓰고선 사진첨부하고 보낼때 받는 사람에다가 "*1234"로 보내면 내 트위터에 글이 올라가게 된다고!!!



부왘!


야 싱난다 일반폰에서도 쉽게 트위터에 글을 올리게 된다니~ 거기다 사진도 잇힝...


...싶어서 언능 아무말이나 쓰고 사진첨부해서, 위설명에 나온대로 문자보냈음.


트위터 들어가서 확인해보는데...


없ㅋ엉ㅋ 사진뿐아니라 내가쓴 글조차도 없엉. 아아앜ㅋㅋㅋㅋ





혹시나 글올리는데 시간이 걸리는거 아닐까? 내가 조급한 맘에 너무 빨리 확인했나 싶어... 10분후, 20분후 다시 봤지만...



내가 올린 트윗따윈 없음




이게 뭔가 싶어 다시 ozlife24들어가서 문자전송 관련한 공지를 다시 한번 살펴봤음.




[잠깐]전송이 안될 경우 확인 사항
-ozlife 트위터 서비스에 로그인을 하셨나요?
-ozlife 트위터서비스에서 로그아웃을 했을 경우 다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

뭔소리야 아아악 로그인 한후 로그아웃 한적도 없는데??????

그래서 원래 ozlife 트위터 서비스에서 글쓰기로 사진하고 올려봤더니...
올라가!!! 글자만 여전해 전과 바뀐거 아무것도 없어...아오 여기서도 내사진은 어디로. 아아악


도대체 문자로 보내는거는 어떻게 된다는거?????




ps. 약정의 노예는 그저 웁니다. ㅜㅜ



ps. 이런 와중에 아이폰4 예약 소식을 듣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