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문지애 뮤직스트리트 루머 구라!

강자를 닮은 (ㅎㅎ) 아니 닮아가는 듯한 문지애 아나운서.

ㅎㅎㅎ

2007년 9월 19일 뮤스2부 중 내용



문지애 :



힙합하시는 분들은 거칠고 과격한 이미지가 있는데



전혀 보기에 안 그렇게 보이세요



과가 ... 경제학과 나오셨는데 음악과는 연관성이 없다고 봐도 되는데



전혀 상관이 없는 공부와 음악사이에서 갈등이 있었을것 같은데 .....



결국 다구라!!!!!!

문지애 아나운서가 하는 라디오 방송에 초대된 가수 버벌진트


버벌진트 : 저는 고등학교때 부터 언더에서 랩을 했습니다


문지애 : 그러면 학업에 집중을 못하셨겠네요... 솔직히 몇등까지 해보셨어요


버벌진트 : 저는 고2때 자퇴하고 독학+과외로 서울대 경제학과에 들어갔습니다.


문지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