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영어뇌습격 2 알파버블 아오 왜 멈추는거니



영어뇌습격 2 알파버블, 

진짜 어렵게 어렵게 영어단어 다 모아서 열긴 열었는데,


아놔 이게 뭔가요. 한판 하고 나면 터치키 먹통되니...

한판 끝나고 나면 다른 자율학습하고 달리 다시할까요? 등의 표시 안뜸. 화면 중간에 메뉴도 안눌러짐.
어쩔수 없이 오즈키와 취소키를 이용하여 다음판 실행함. 
터치키 먹통임. ㅎㅎㅎㅎ

아놔 알파버블 ㅎㅎㅎ이건 게임 실행하면 딱 한판만 하고 말아야 할 저주받은 겜인가요?? ㅎㅎㅎ


어쨋든 미니게임 언락 했다는데 의의를 둔다. 아오아ㅗㅇ와오아와오




ps. 헐. 작년에 나온 게임이었을 줄이야. ㅎㅎㅎㅎ
걍 알파버블은 한판씩만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