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구글 초기화면 변화!!! 두둥.



구글이 우리나라에서만 초기화면을 바꾼다고 해서,

과연 초기화면이 어떻게 바뀌나 했더니...




검색창 아래쪽에

이시간 인기토픽, 인기 블로그, 화제의 인물

이란 것이 생겨났음.


이시간 인기토픽은 실시간 검색어 순위와 비슷하긴 한데, 검색어가 아닌 토픽, 사건 중심이란게 다르듯....
인기블로그하고 화제의 인물은...뭐가 기준인지 도통 모르겠음. ㅎㅎㅎ

화제의 인물은 클릭하고 나면, 아 저래서 화제였구나 하겠지만...

인기블로그는 글을 클릭해봐도 당췌 저게 왜 인기일까 싶은게 많음. ㅎㅎ


특히 '중요한 일이나 기념일을 잊지 않고 기억하는 나만의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에 Mr.blog씨라고 해서 매일 한개씩 자동을 받는 질문인데...
어제 질문이 저거였음.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인기블로그 아래쪽에 전체 블로그 883개 라고 뜨는데...


아놔 이런식이면 매일매일 Mr.Blog씨 질문답만해도 인기블로그가 되는겨??? ㅎㅎㅎ;;;;



어쨋든 구글이 한국에서 뭔가 변화를 주는 시도는 참 좋은듯한데, 
아직은 어색함.ㅎㅎ 

왜냐 구글은 걍 내필요한 검색할때 찾는 곳이란 인식이 심해서 그런지...ㅎ


지금으로선 이시간 인기토픽은 괜춘함. 화제의 인물이야 어차피 연예인만 나올 뿐이고 ㅎㅎㅎ


ps. 근데 왜 크롬에서 구글가면 예전 그대로인건지... 익스플로러에서만 바뀐화면이 나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