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6월 알짜정액존 게임 업데이트



우어어억 아직 5월달 다운받은 게임도 다 못깻는데 아아악



공지 사항에 나와있는 게임은...


1. 야구전설

2. 절묘한 타이밍 3

3. 2010 슈퍼사커

4. 바람의 나라

5. 원조낚시광 3

6. 간호사타이쿤 3

7. 삼국지 영웅전설2

8. 신상하이사천성

9. 데빌메이크라이


모두 9개의 게임 업데이트 된다고 나와있음.


그중 6/3일 오늘까지 바람의 나라 빼고 다 업데이트 됨.

어제까진 데빌메이크라이 없었는데....

아마 요번주안에 바람의 나라도 업뎃되지 않을까 싶음.






데빌메이크라이는 잠시 플레이 했는데, 플레이어는 2D에 배경은 3D같은데... 조작이 장난아님. 뭐가 뭔지 모르겠엉. 아아아

검색후 플레이 해봐야겠음. ㅎ






요거말고도 원조낚시광3 하고 삼국지 영웅전설 2도 플레이해봣는데...

삼국지 영웅전설2 는 완전 진삼국무쌍 스타일이라 깜놀. ㅎㄷㄷㄷㄷ 아. DS로 나왔던 진삼국무쌍. ㅎㅎㅎ

오히려 DS용 삼국무쌍보다 나중에 나온만큼 장점이 좀 많은듯. 

원조낚시광은 뭐 낚시게임이니 그닥 새롭진 않았음.






어쨋건 아직까지 하고 있는건 지난달꺼 이타루스전기2인데....
터치 조작이 아주 개판임. ㅎㅎㅎㅎㅎㅎ
다음맵으로 넘어가는거 무자게 안됨. 

왜 마법쓰는 퀵슬롯 위치가 고따위인건지... 맵아래로 내려갈라 터치하면 퀵슬롯 누르고 있을 뿐이고...
상점다녀오면 경험치 안오를 뿐이고...ㅎㅎㅎ (요건 LGT버그라고 하던데...)


걍 근성으로 플레이하고 있다!! 

어차피 막히면 안하고 딴거할테니....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