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올레클럽 멤버쉽카드 신청하기 및 올레 정회원 되는 머나먼 여정


이번 아이폰4 개통하면서 멤버십카드를 만들라는 친구의 메신저 대화.
올레닷컴들어가서 마이올레로 가란다. 


???? 


멤버십카드 신청 따윈 보이지 않음



그런데 이상한게 마이올레에서 가입요금등 뭐 확인만 하면 준회원 어쩌구 나옴.
어 왜 난 준회원일까??? 좀 고민하다가 정보수정 눌러봤음. 

아... 핸펀인증이 안되서 그런가 싶었음. 그럼 핸펀인증하면 될라나 싶음.

아놔. 그래 아이폰 구매후에 정회원 인증안했으니 이것만 하면 되지 뭐 
정보수정가보니 핸펀 인증하라고. 까짓 번호인증이야 쉽지 뭐 헤헤헷.




그런데,,,,




인증했더니 

다시 로그인 하래. 정회원 변경된거 확인어쩌구 할라면 재로그인 필요하다나 뭐래나.



그래, 로그인 따위야 뭐 ㅎㅎ








재 로그인후 화면은...


어이없게도 1년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아이디, 이름, 주민번호 입력하셈. 

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 나 막 방금전에 로그인하고 그랬는데??? 이게다 쿡앤쇼 통합때문인가??? 쇼하는거니 재밌으라고??? 으아아아





왜 통신사 홈페이지는 이렇게 개떡같을까????? 
엘지때도 그렇더니만, 거긴 막 프로그램 홈피에 숨겨놓고 숨바꼭질 시키고 그러던데 아아아아악






아이디,이름,주민번호 입력했더니....







뭔 인증번호를 또 받어!!!






받았더니...



아 왜 새 비밀번호를 등록하라는데!!!!
어쨋든 새 비밀번호 등록 후...



???

뜬금없는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아아아아아아아ㅏㅇ



뭔지 모르지만. 다시 로그인 하니 이제야 올레에서 정회원으로 인정해주시는듯. 아, 이거 웬만한 커뮤니티 정회원 되는거랑 삐까 먹게 어려운듯. 올레정회원 좀 짱인듯.


어쨋든 알고보니 멤버십카드 발급은 마이올레가 아니라고 하는군 친구가

응?!?!?!?!?!?

암튼 나 이렇게 어렵게 정회원 됬다 친구한테 말하니 녀석도 올레 정말 사이트 개판이야 라고 내편들어줌 ㅎㅎ
(이야, 이렇게 자사이용 고객을 급 안티화 만드는것도 능력인듯 올레 짱!!)




어쨋든 올레 로그인후 마이올레 옆에 있는 클럽이벤트로 고고
올레클럽 - 가입 및 카드신청으로 고고

모바일카드로 신청하고.... 모바일에서 사용할라면...




웹에서 발급 신청 후 고객센터 어플을 실행하여 olleh club > 모바일 카드 메뉴에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어플 > olleh club 메뉴를 통해 가입 후, 모바일 카드 메뉴에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설치하라고함. 고객센터 혹은 미니고객센터에서도 할수있다는데 왜 두개로 고객센터를 나누었을까? 
일단 그냥 고객센터 설치해봄.



설치후 올레클럽 모바일카드메뉴를 접속하라고하는데...

정확히는 어플실행-올레클럽-올레클럽보기-모바일카드임. 
근데 미리 로그인해놓던지 해야함. 저렇게 누르면 로그인하라고 나오는데 로그인후에 다시 첫화면으로 돌아감. ㅎㅎㅎㅎ  


어쨋든 저렇게 하면 올레클럽 모바일카드화면이 나옴. 바코드랑 카드번호랑, 이제 이걸 항상 접속할때마다 저 위에 과정 거치기 그러니까, 모바일카드 화면을 메인페이지에 설정.

아아아아아아

저화면에서 바로 메인페이지 설정은 없고. 



다시 첫화면 나의정보-메인설정-멤버쉽카드 설정하면 됨.
근데 난 안됨. 고객센터 키면 걍 노멀한 첫화면만 나옴. 뭥미?
아... 알고보니 로그인이 안되있었음. 

?? 


아까 로그인할때 자동로그인 체크했는데???

어쨋든 이게 아이폰 4 멀티태스킹땜인지 모르겠는데 앱켤때마다 내가본 마지막 화면만 나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희밤 이럴거면 메인설정 의미가 없자나 ㅎㅎㅎㅎㅎ


아 몰라. 몰라몰라몰라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클라우드 가입하기  (1) 2011.03.11
아이폰 ios4.3 핫스팟 이용  (0) 2011.03.10
아이폰 4 개통함.- 아이폰  (0) 2011.02.07
트위터 백업 파일 csv 한글 변환 삽질  (0) 2011.01.27
미투데이, 씨로그 ㅎㅎㅎㅎ  (0) 20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