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타이니 타워 tiny tower 최근 업뎃내용.



타이니 타워 tiny tower 최근 업뎃내용. 


8/11,8/16일 두번 업뎃했음. 16일 업뎃은 버그픽스가 대부분이고, 8/11자 업뎃이 메인업뎃!





 


그중 주요 변경사항은...

- 새로운 엘리베이터 추가.
- 커스튬 추가된 새로운 드레스업메뉴 
- 웹상에서 비티즌 커스터마이즈할수 있는 비티즌 빌더 웹툴 추가
- 보다 많은 상품을 스탁할수 있도록 상점 업그레이드 추가
- 부동산 vip방문시 해당층 비티즌 5명 한방에 입주 추가 (기존엔 1명)


직접 게임하면서 살펴본바로는

우선 엘리베이터는 얼마전에 125짜리 구매한 경우라, 이게 추가된건지 이거 다음 엘리베이터가 추가된건지 모호함. ;;;;

[엘리베이터 사진추가]


드레스업메뉴에서는 아래 같은 코스튬 샷이 생겼음. 그냥 옷바꾸는걸로는 비슷하게 생긴 비티즌 구분하기 힘들었는데 좋아진듯.. ㅎㅎ

하지만 벅스가 한벌당 5개 들어가서 좀 부담됨. 



 
비티즌 빌더는 메뉴를 누르면 새롭게 생긴 메뉴임.
메뉴 아래쪽 가운데 비트빌더라고 있는데 이걸 누르면 웹브라우저로 넘어감. 





그러면 아래와 같은 에디터가 나옴. 세세한 설정이 가능하고, 위에 있는 쉐어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 링크, 트윗 이미지 두가지 메뉴를 통해서 내폰에 저장하거나 트위터에 올릴수 있음....;;;

아놔. 첨엔 내가 만든 비티즌을 게임속에 나오게 할 수 있는 그런건줄 알았음. 으어어억



 
상점 업그레이드는 말그대로 상점 상품 많아지도록 해주는건데,,, 늘어난 상품만큼 스탁 시간도 길어짐. ㅎㅎㅎㅎ
물론 업그레이드에는 벅스가 들어감. ㅎㅎㅎ 

(항상 보면 푸드가 스탁시간이 짧은만큼 상품이 적어서 금새금새 새로 채워줘야하길래, 푸드 위주로 업그레이드를 해줬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