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타

이터니티 워리어 2 무료로 출시






레벨20까지 키워본 소감으론.... 이터니티워리어 1을 계승한거 보다는 던전헌터3을 많이 참고해서 만든듯함.


(이터너티 워리어 1 같은경우는 그냥 건브라더스같은 게임이었는데, 이번엔 좀더 RPG같아졌다고나할까?)




그래도 던전헌터보다 나은점은 무기나 장비등 템 드랍이 괜찮음. 던전헌터3는 아이템 하나 맞추려면 머니노가다 쩔었는데 ㅎㅎㅎ





근데 멀티플레이는 현재까진 시망임. 계속 튕기기만 함. ㅎㅎㅎㅎ



멀티 괜찮아지고, 던전등 업데이트 꾸준히 되면 던전헌터3보다 훨씬 괜찮은 게임일듯함. 




아직까진 글루는 겜로프트처럼 현질 아니면 안되게 할만큼은 아닌듯. 그냥 플레이 해도 충분히 가능하게 잘만든것같음..






ps. 어느덧 무료다운로드받다보니.... 예전 겜로프트꺼 무료는 어느정도 하다보면 도저히 진행이 안되서 다지웠는데, 


그 빈자리를 글루게임께 채워가고 있음. 예전에 디어헌터때는 이렇지 않았었는데 글루도 현질쩔었는데 어느새 바뀐건지, 아님 딱 현질전까지만 내가 겜하고 지워버리는건지 ㅎㅎㅎㅎㅎㅎ



ps. 아 40레벨까지 왔는데... 막기 기술 쓰기 엄청 짜증. 타이밍 개망나니로 안맞음. 기술업그레이드에 돈드는데 금액이 5000에서 다음레벨이 50000으로 급 증가함. 으아아아아아아


ps. 덕분에 다시 던전헌터 3 하게 됨.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