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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타

머나먼 왕국

머나먼 왕국


타이니타워의 영향을 받은 훌륭한 겜인듯. 


타이니타워 아류가 비슷한 건물겜이라면 이건 과감히 rpg 던전 개념을 합침. 


건물짓고 아파트짓고 거기 일꾼구하기를

던전개발 용사의집짓고 던전들어갈 용사구하기임. 


각 건물에 적성맞는 일꾼있듯. 던전괴 맞는 용사가 있음. (rpg답게 빗 오둠 바람 등의 속성으로 매칭)


차이라면. 단순히 원하는 돈존에 용사 넣는걸 넘어서 파티구성도 영향을 미침. 


그니까 어둠속성 돈전에 맞는 영웅이 세명이 잇다면 세명이 모두 전사인경우랑 전사, 사제, 마법사 인 경우랑 차이가 발생. 


기본적으로 던전하고 영웅이 맞으면 몬스터 잡은후 보상 배율이 달라짐. (세명 다맞으면 두배). 거기에 파티가 제대로면 크리티컬확률이 달라짐. 



또한 던전화면보다보면 거기넣은 영웅들이 가끔 화면에 칼표시말풍선을 보여주는데 그거 누르면 잠시동안 공격력 업되사크리티컬공격퍼부음


그래서 단순히 영웅 돈전에 넣어두고 끝이아니라 그후에도 돈전에 계속 신경을 쓰게 만드는점도 차이좀임. 

(나중가서 돈전 많아지면 이것도 귀찮아서 안하겠지만 초반엔 확실히 신경쓰임. )


아 타이니타워에서도 초반엔 사람찾기 열심히하다 안하듯 비슷한듯. 


아 타이니타워에 에이전트가 이싸면 여기엔 특별한 영웅이 있음. 돈전에 잡혀잇던 영웅 구해주면 나중에 찾아와서 던전에서 잠시 도와줌. ㅎㅎㅎ (그 영웅들은 상점에서 구입가능. 희귀영웅ㅂㅎ다 공격력 2 많음.)


아 찾아오는 영웅들중 희귀라고해서 특정속성 10 찍는애들 있음. 



쉽게 설명하느라 타이니타워랑비교햇지만 분명히 다른점이 먾음. 



암튼 타이니타워류라고나할까 그 종류 좋아했더라면 무지 재밌게 할만함. 




ps. 머나먼 왕국은 좀 생뚱맞은 제목같음. 


처음 5개 던전까진 각기 다른속성으로 생성되는거 같은데. 그 이후엔 랜덤인듯. 


담 업데이트엔 영웅 레벨업 잇음 좋을듯함  가끔 터무니없는 스탯의 영웅들이 나오는걸보면. 



ps. 드디어 모든 던전 다 만듬. 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