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오즈 만화 서비스...?? 네이버 만화는 어케보라고...??


오즈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로서, 
오즈광고가 나오면 웬지 좀더 신경써서 보게 된다. 
혹, 나몰래 좋은거 나올까봐.ㅎㅎㅎ


그러던중. 

네이버 웹툰을 보던중 만화 하단에에 나와있는 오즈만화 광고를 보게 되었당.




유승호군의 동영상까지 보구나서, 자세히 보기를 눌렀는데....




뭐 다른건 아니고 각포털별 웹툰보는 방법 소개하는 거였음. ㅎㅎ
네이버만화,다음만화, 스투웹툰등을 볼 수있다고...
특히 저 광고가 네이버 만화에 있던거라 오즈에서 네이버 만화 볼수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었음.


오즈에서 네이버 만화를 보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오즈웹서핑으로 이용하는 방법이라고해서 
오즈 추천사이트, 디렉토리, 재미, 네이버만화로 이동하면 네이버 만화를 볼 수 있다는 거.

오즈라이트(이지아이비스무리한 그거)에선
메인, 9만화로..



그냥 오즈에서 네이버만화볼수있는 소개구나 이해하고,
그럼, 만약 다음만화에 광고하는건 다음 만화볼수있는 이용방법이 나오겠구만 하고 



그냥 넘어갈 뻔했는데...


추천사이트, 디렉토리, 재미, 네이버만화 요거 없음.ㅎㅎㅎㅎㅎ 아아아아아아

추천사이트, 디렉토리 까지는 있으니까 연결가능했는데, 
(추천사이트 같은경우 오즈버튼 길게 누르거나,초기 페이지 설정안되있음 자동으로 글로연결..)



정작... 재미 란 카테고리 없엉. 디렉토리 안에는 포털/모임, 뉴스, 스포츠/연예, 생활/교통, 엔터 요런거만 있음. 뭥미???



혹시나 해서 엔터에 들어가봤으나 거기에도 없음. 다른데도 다 가보았으나 네이버 만화는 없엉..
우허허. 낚인거임???

앞으로 저런 경로로 만들겠다는건지, 아님 있었는데 없앤건지 의문. 
먼저 만들어놓고 광고를 해야하는거 아님?? ㅎㅎㅎ


암튼 두번째 오즈라이트 9번만화로 가보기로 했삼. 
무료추천에 9번 만화란게 있넹. ㅎ



만화가 나오긴 하는데... 네이버 만화는 없엉. ㅎㅎㅎㅎ
2연타로 당한거임?? 어차피 한달에 1gb용량 다 못쓰고 있으니, 이런걸로 라도 조금씩 쓰는게 아깝진 않긴한데, 뭔가 아스트랄함.ㅎ



지금으로서 네이버 만화를 볼 수 있는 제대로 된 경로는...

오즈추천사이트 추천서비스 네이버 를 누르면 모바일네이버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에 네이버 만화는....  없엉 ㅋ 


그럼 pc화면으로 들어가서 네이버 만화를 보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직접 주소창에 comic.naver.com으로 들어가면
네이버 만화까지 접근가능한데, 실제 만화를 클릭하면 만화 안보임 ㅎㅎㅎㅎㅎ



에효

내가 무슨 네이버만화 못봐서 환장한 놈도 아닐진데... 이거야 원. 


결국 알아낸 경로는...


오즈라이트, 6포털...로 들어가면 떡하니 네이버화면이 나오고...

6.오늘의 웹툰으로 볼 수 있음. 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광고에 나온 승호가 강추한 마음의 소리도 볼수 있고... 흠냐.


그럼저 광고는 도대체 왜....

네이버 웬툰을 볼 수 있는 멀쩡한 경로가 있는데, 왜 저딴 엉터리 경로를 알려주는건지 의문임.
잘못된 경로를 통해서 유저의 데이터사용량을 늘리는 그런건 아닌듯하고, 
실수라고 하기엔, 실제로 한번도 연결을 안해보고 우선 광고만 때린건지...

아니면 나만 광고에 나오는 방법으로 안되는건지...아아아아
뭐지 뭐지뭐지뭐지?







ps. 다음이나 파란 웹툰은 각각의 모바일웹페이지에서 바로 볼수 있는데. 또한 다음은 만화속세상이 따로 아이콘으로 존재하기도 하고. 
네이버도 그러면 좋을텐데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