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이노티아연대기 2 다운완료


최초출시했을때는 지원핸드폰 목록에 없었는데,

LGT용으로 버전업하면서 드디어 sph-w6050 햅틱온도 지원된다는 말씀.!!!


아, 최초1회에 한해 인증해야 한다니... 뭐 암튼 


간단히 둘러보니...처음 시나리오 모드선택하고, 세이브창고르고 할때만 해도, 풀터치 지원인가 하고 좋아했는데...

난데없는 조작방법선택이라니... 그것도 키타입1,2에서 고르라고!!!



어쨋든 시작. 

그래도 이전에 몬스터 마스터보단 좀더 터치에 맞는 조작으로 바뀐듯.

아,,, 뭔가 본격적인 터치 조작인데... 터치용조작설명해주는 페이지가 없엉. 아아아아아아


암튼 당분가 잼나게 즐길듯. ㅎㅎㅎ



ps. 몬스터 마스터는 마지막 최종미션만 남았는데, 뭔 오류인지... 마지막 구역에서 워프아이템으로 빠져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니, 진행이 안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오.....


ps. 대신 대전모드=네트워크 플레이의 재미를 느꼈삼. ㅎㅎㅎㅎ

어차피 오즈니 추가금음 없구여. 잇힝.


ps. 아놔 아직 레벨 46인데.. 왜 투기장엔 나보다 높은 레벨만 나오는건가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