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KB카드 이벤트당첨 피자헛 금액권~ 잇힝.



추석을 앞둔 지난 28일.

KB국민은행 강남카드마케팅센터라는 생소한 곳에서 우편물이 왔음.



카드마케팅센터라...


난 명세서는 죄다 이메일로 받고 있어서 그런건 아닐테고,
생각나는건 카드론 어쩌구 같았음. 헐.



별 기대없이 뜯어보니...


헐. 이벤트 당첨이라니. 상품으론 피자헛 금액권 만원짜리 두장이!!!!

올해 들어서 로또 5000원 짜리도 한번 안되던 나에게!!!




근데 이상했음. 난 이벤트 신청한적이 없었는데, 뭔 이벤트 당첨이란건지??


8월 한달동안 피자헛하고 KB카드하고 경품이벤트를 했다하며, 거기에 내가 당첨되었다는데???


궁금해서 메일을 뒤졌삼. 


헐... 안읽어본 메일중에 7월 말에 kb카드에서 온 메일이 있었네. 

(KB카드) 지금 피자헛에서 KB카드로 결제하시면 피자헛 상품권이 찾아갑니다~맛있는 피자도 드시고 상품권의 행운도 만나세요~

내용은...

8월중에 KB카드로 피자헛에서 3만원이상 쓰면, 추첨해서 1200명 한테 2만원씩 피자헛 상품권을 주겠다!


라는거. 



ㅎㅎㅎ 2달여가 지난 지금에야 열어보다니... 아악.



오호... kb카드 들어가서 지난 사용내역을 보니..

8월에 먹었었네 ㅎㅎㅎㅎㅎㅎ
3만 4천원인가 나온...

그러고보니 그때 할인카드고 뭐고 암것도 없어서 걍 계산했던 기억이!!!!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어쨋든 추석전에 기분좋은 보너스라고나 할까, 암튼 꽁돈 생긴거 같아서 기분좋았음. 






ps. kb카드가서 이벤트 내역을 보니, 이벤트 한다는 소식만 있고, 당첨관련해선 암것두 없었음. 
당첨자 개별배송이었다고 쓰여는 있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