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와식

옥수수연료 삼겹살 돗가비


올만에 삼겹살 먹을라고 친구랑 고기집에 갔는데...





기존의 숯, 연탄구이 등이 아닌 옥수수를 연료로 사용한다고 함. 
뭐 알고 간건 아니고 가봤더니 옥수수가 있더라... 는 거.


고기와 같이 팝콘나오는줄 알았음..;;;




첨엔 수저통인가 했음. ㅎㅎㅎ 그러다 옥수수 들어있는거 보고 팝콘같이 먹는건줄....ㅎㅎ 
먼저 와봤던 친구가 옥수수로 고기굽는거라고 설명해주었음.

정말 그런 분위기 아님??




도대체 어떻게 옥수수를 이용해서 고기를 굽는건지 상상이 안갔음. 아아아 빈곤한 상상력





일단 첨엔 가스불을 이용해서 불을 붙임. 그럼 이제 옆에 옥수수통에서 옥수수가 자동으로 떨어지면서... 옥수수에 불이 붙게 됨. 그후로 가스는 꺼버림. 아래 사진 불 가운데 타고있는거 옥수수임.

옥수수통에서 오른쪽 통로를 통해 아래로 자동으로 옥수수가 나옴.





준비도 됬겠다 삼겹살을 불판에 내려놨는데, 생각보다 잘 안익었음..... 알고보니 불꺼져있었음. ㅎㅎㅎㅎㅎ
어쩐지 불꽃쪽을 보는데 연기가 나오고 있었더라니.

어쨋든 다시 가스불로 초기불을 붙여주고 다시 옥수수정상투입후 잘 구워짐.




실제로 고기는 무자게 빨리 잘 구워졌음. 다 구워진 고기는 저기 사진에 있는... 철망이라 하나? 명칭을 모르겠는 저거위에 올려놓음 됨.



옥수수 연로의 장점 및 맛의 효과... 저거말고 왼쪽벽에 유해한거 안나온다는거 시험이라고 해야 하나 그거 인정받은거도 복사해서 붙여놓음.



다른 밑반찬은 필요없음. 고기만 공략함. ㅎㅎㅎ
먹는중엔 사진촬영은 절대없음. ㅎㅎㅎ




일단 옥수수로 굽는다고 해서 특이했고, 고기도 두툼하고 얼리지않아서 맛있었음.
또, 개업기념인가로 할인(8000원인데 6500로!!)다고 해서 더욱 우왕굳!!!



ps. 다음에 한번 더갔었는데, 할인없었음. 아아아아아아아 할인행사용 고기가 다 떨어졌다나... 그래서 생삼겹이 아닌 다른거 먹었음. 아흑.